본문 바로가기
여행

[시애틀 여행] 시애틀 근교 공원 추천, 시애틀 여행 추천 장소 - Seattle Discovery Park

by 생각하는개발자 2021. 9.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각하는 개발자 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시애틀 공원을 추천해볼까 합니다. 시애틀 주민분들이라면, "아, 거기~" 하실 것 같은데요, 이유는 바로 ..

위에 지도에서 보시다싶이 꽤나 다운타운이랑 가깝기 때문인데요, 아무래도 차를 잠깐 빌려서 가실 수 있는 여유가 되신다면, 갔다 오시는걸 추천합니다! 

 

이 공원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시면, 조금 더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Discovery Park - Parks | seattle.gov

About Discovery Park is a 534 acre natural area park operated by the Seattle Parks and Recreation. It is the largest city park in Seattle, and occupies most of the former Fort Lawton site. The site is one of breathtaking majesty. Situated on Magnolia Bluff

www.seattle.gov

제가 이곳을 방문할때에는, Seattle discovery park south parking 이라고 네비게이션에 입력을 하고 가는데요, 이유는 딱히 없고, 그부분으로 시작하면, Loop Trail이 있기 때문인데요, 위에서 부터 시작해서, 트레일을 따라가다보면 광활한 바다가 엄-청 눈부시게 나타납니다. 그러면, 같이 찍은 사진을 공개하겠습니다ㅎㅎ

참고로, 여기는 오픈된 공원이기에, 공원 parking fee가 없으니, 자유롭게 방문이 가능한 곳입니다.

먼저, 주차장에서 나오다 걷다보면 완전 신기함을 경험하실겁니다! 이렇게 울창한 나무숲이 갑자기 펼쳐지고, 앞에 조금씩 "바다" 가 보이기 때문인데요!
걷다보면, 이 길을 마주하게 되실겁니다, 바다가 곧 보이는 길이니!!
그 길을 따라 쭈욱 걷다보면, 이렇게 바다와 가까워지는 자연이 펼쳐집니다
그 길을 걸으며 내려가다 보면, 저렇게 하늘에 "점" 같은게 보이시나요? 실은, 새가 날아다니는 순간을 포착한건데요ㅎㅎ 참 자유로운 새들이죠?
그렇게 걷다보면, 바로 바다와 가까워지는 곳인데요!! LOL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ㅠㅠ 날이 좋아서 더 예쁘더라구요.. 특히 하늘과 바다가 하나같이, 색의 조화가 보이시나요? 경계가 완전히 없는것 같은?ㅎㅎ
가까이서 보면, 나무 앞에 바로 바다가 쭈-욱 펼쳐저 있답니다ㅎㅎ
트레일이 꽤나 길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으니, 여유롭게 오시는걸 추천합니다ㅎㅎ, 하지만 뷰만큼은 예쁘답니다!
보이시나요? 여기엔 큰 화물선 배들도 지나간답니다!! 
포기하지 말고 그 트레일을 쭈욱-따라 걸으면서, 자연을 즐기시면 됩니다:)
걷다보면 이제, 바다가 가까워 졌다고 느껴질겁니다! 계속 그 trail을 따라 걸으면 됩니다ㅎㅎ
그렇게 걷고 걷다보면, 바로 바다가 눈 앞에 펼쳐집니다!! 
바닷가에서 충분히 시간을 보낸후에는, 올라가야 되는데요 (왜냐면,, 우리는 주차장에 가야하기 때문이죠? ㅎㅎ) 
이제, 왔던 길을 따라 다시 가면 곧 주차장으로 도착하겠죠? :) 

TIP. 주차장이 기억이 안나면, 저 흰 둥근 조형을 따라가다보면, 주차장을 금방 기억해 내실 수 있을겁니다ㅎㅎ 

꽤나 멀리서도 잘 보인답니다! 
가기전, 아쉬움에 마지막으로 찰칵한 사진입니다

모든 사진은 생각하는 개발자가 모두 찍은 사진이며, 필터가 전혀 없는 원본 그대로의 사진입니다. 

 

마지막으로 두가지 소소한 팁을 드리자면,

TIP1. 시애틀에 여름방문시, 햇볕이 굉장하니, 선글라스를 꼭 챙겨오시길 추천드립니다
TIP2. 공원 안에는 상점이 없으니, 물을 준비해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주말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