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시애틀 여행] 시애틀 공원 추천, 시애틀 야경볼 수 있는 공원 - Kerry Park

by 생각하는개발자 2021.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각하는 개발자 입니다.

 

오늘은, 시애틀에서 야경을 잘 볼 수 있는 공원을 추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Kerry Park 입니다. 

밑에 지도에서 보시다 싶이, 다운타운이랑은 조금은 떨어져 있지만, 차타고 가면 금방인 곳입니다. (한, 차로 10~13분 정도 걸린답니다). 버스타고는, 27분에서 35분정도 걸리고, 또 바로 앞에서 버스가 내리는 것이 아니라 꽤나 걸어가야 하고, 그 근처가 굉장이 비탈진 곳이기에, 그곳을 간다면 우버/리프트 (uber/lyft) 혹은 렌트카를 빌리셔서 여행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Kerry park에 도착하시면, 그 근처에 아무대나 주차 하셔도 되는데요, 그래도 만약 도로블럭이 빨간색으로 칠해져 있으면, "절대로" 차를 주차하면 안된다는 싸인이기에, 꼭 주차라인 잘 확인하시고 주차하시길 바랍니다~

공원에 낮에 도착하면, 전체적으로 보이는 풍경입니다~ 집들 사이에 있는 뷰 포인트 입니다!
앞에는 짜잔- 바다도 있어서 큰 화물선들이 움직이는 모습도 보인답니다
조금 시각을 오른쪽으로 더 옮기면, 보이는 뷰입니다
조금더 확대를 해 보면, 저-기 보이는 시애틀 하면 생각나는 Space Needle도, Mt.Rainier도 보인답니다ㅎㅎ
해가 조금씩 지기 시작하면, 이렇게 풍경이 다르게 보이는데요~ 날이 좋은 날에 오는걸 추천드립니다!
조금 더 줌인해서 보이는 풍경입니다~
저-기 Mt.Rainier 너무 잘 보이죠?

이 포스팅을 보시다가, 혹시 "어, Mt.Rainier에 관한 포스팅을 더 보고 싶다~" 라는 마음이 드신다면, 제가 직접 갔다온 마운틴 레이니어 (Mt.Rainier) 에 관한 포스팅을 보시면 재밌으실 겁니다ㅎㅎ

 

[시애틀 여행] 시애틀 근교 여행, Mt. Rainier trail 추천, 부모님과 같이가기 좋은 등산 코스

안녕하세요, 생각하는 개발자 입니다! 저번 2주동안, 휴가를 갔다 왔는데요! 그동안 새이틀 근처 그리고 Portland, OR 갔다 왔어서 푹 쉬고 왔습니다. 역시 여행은 '여행' 이라는 단어 그 자체가 주는

software-engineer-and-writer.tistory.com

TIP. 완전한 여름이 아닌이상, 이곳에 가신다면 얇은 가디건 혹은 외투를 챙겨가시길 추천드립니다. 꽤나 바람이 불고 춥습니다

한가지 말씀드리자면, Kerry Park는 뭐랄까, 그냥 그 근처에 앉아서 시내를 바라보며 멍때리기 좋은 곳입니다. 뭔가 여기를 걷거나 하는 곳은 아니기에, 일반적인 공원을 생각하신다면, 굉장히 좁고 볼게 없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저의 예전 포스팅, 시애틀 공원중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공원 Seattle Discovery Park를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시애틀 여행] 시애틀 근교 공원 추천, 시애틀 여행 추천 장소 - Seattle Discovery Park

안녕하세요, 생각하는 개발자 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시애틀 공원을 추천해볼까 합니다. 시애틀 주민분들이라면, "아, 거기~" 하실 것 같은데요, 이유는 바로 .. 위에 지도에서 보시다싶이

software-engineer-and-writer.tistory.com

 

그리고 완전한 밤이 되면 보이는 야경입니다~

주변에 빛이 많이 들어와서 처음엔 잘 안찍혔네요ㅠㅠ그래도 불빛들이 아름답지 않나요?ㅎㅎ
핸드폰으로 찍었어서, 손이 많이 흔들렸나봅니다ㅠㅠ 그래도 눈으로 보는게 훨-씬 아름답습니다ㅎㅎ
그래도, 이 사진은 확실하게 깔끔하게 나왔네요~ Space Needle도 보이고, 그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빛들이 완전한 야경으로 만들어 줍니다ㅎㅎ

이렇게 시애틀 공원 추천 - Kerry Park 편이였습니다. 언젠간 시애틀을 여행하신다면, Kerry Park 가셔서 멍도 때리고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서 그 배경을 보고 바라보는 것 만으로도, 큰 여유와 기쁨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