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미국 올랜도 여행][미국 대학교 졸업 가족 여행 6]미국 디즈니 월드, 미국 플로리다 올랜도 디즈니월드, Disney's Hollywood Studios 놀이기구 추천, Disney world magic band 디즈니월드 매직밴드, Disney world ..

by 생각하는개발자 2021.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각하는 개발자입니다.

 

오늘은 저의 졸업식 이후로 떠난 미국 디즈니 월드에 대한 여행을 나눠볼까 합니다. 지금까지 시카고에서부터 대학 졸업식까지의 여행 스토리를 올리고 나누고 있었는데요, 혹시나 이전 포스트를 안보신 분들은, 이전 포스트를 보고 오신다면, 보다 재밌고 편안하게 생각하는 개발자가 갔던 발자취를 느끼고 오실 수 있으실 겁니다:) 

0. 시카고의 첫째 날:

 

[시카고 여행][미국 대학교 졸업 가족 여행] 시카고 여행 다운타운 숙소 추천, 시카고 여행 브런

안녕하세요, 생각하는 개발자 입니다. 이번에는 바야흐로 2019년, 졸업식을 위해 부모님이 미국으로 처음 놀러왔을때의 추억을 포스팅에 담아볼까 합니다. 그때, 딱 10일이라는 시간이 주어졌는

software-engineer-and-writer.tistory.com

0. 시카고의 둘째 날:

 

[미국 시카고 여행][미국 대학교 졸업 가족 여행 2] 시카고 여행 추천, 시카고 여행 이틀째, 시카

안녕하세요, 생각하는 개발자 입니다! 이번엔 저번 시카고 여행 1일차를 뒤로하고 2일차에는 어디를 여행했는지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시카고 첫 날의 여행 스토리가 궁금하시다면, 먼저 저번

software-engineer-and-writer.tistory.com

0. 시카고의 셋째 날:

 

[미국 시카고 여행][미국 대학교 졸업 가족 여행 3] 시카고 여행 추천, 시카고 여행, Chicago Trump Towe

안녕하세요, 생각하는 개발자 입니다! 오늘은 시카고에서의 셋째 날 여행을 떠나볼까 합니다ㅎㅎ. 이번 포스트 전에, 시카고에서 도착한 날 부터의 여행을 천천히 기록해 두었는데요, 시카고의

software-engineer-and-writer.tistory.com

0. 대학 졸업식날 - 여행 넷째날: 

 

[미국 시카고 여행][미국 대학교 졸업 가족 여행 4] 미국 대학 졸업식, Purdue University Fall Graduation Ce

안녕하세요, 생각하는 개발자입니다. 오늘은 저의 대학교 졸업식 현장으로 떠나볼까 합니다. 이번 포스트 전에, 시카고에서 도착한 날 부터의 여행을 천천히 기록해 두었는데요, 시카고의 어떤

software-engineer-and-writer.tistory.com

0. 미국 디즈니월드 - 여행 준비하기:

 

[미국 시카고 여행][미국 대학교 졸업 가족 여행 5]미국 디즈니 월드, 미국 플로리다 올랜도 디즈

안녕하세요, 생각하는 개발자입니다. 오늘은 저의 졸업식 이후로 떠난 미국 디즈니 월드에 대한 여행을 나눠볼까 합니다. 지금까지 시카고에서부터 대학 졸업식까지의 여행 스토리를 올리고 나

software-engineer-and-writer.tistory.com

이전포스트에서도 나눴듯이, 저희는 3일동안 가고싶은 곳을 선택해서 갈 수 있었기에, 첫째날은 Disney's Hollywood Studios를 가기로 합니다! 

1. 숙소에서 디즈니 월드 Disney's Hollywood Studios 할리우드 스튜디오 까지 가는 방법

일단, 저희는 이전포스트에서 나눴듯이 차를 렌트했기에, 저희가 있던 숙소에서 디즈니 월드까지는 굉장히 가깝기 때문에, 차를 파킹하기로 하고 길을 떠났습니다. 마침 그때 캡쳐해놨던 사진이 있네요~ 거리는 차로 13분 걸렸구요, 제 기억으로는 주차비가 하루에 $20 인가 $25불 정도였던걸로 기억합니다. 

TIP. 디즈니 월드는, 각 테마파크마다 거리도 멀고 주차장도 다르기때문에, 꼭 가시는 테마파크 주소를 확인하시고 출발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놀이공원이 여는 시간 전에 일찍 도착하기로 해서, 6:50am에 주차장에 도착했습니다. 그렇게 일찍 갔는데도, 사람이 엄-청 많으니, 준비 단단히 하시고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12월이여서, 굉장히 어둡고 안개가 껴 있었습니다.

2. 입구 문이 열리기 전 - 디즈니월드 매직밴드 추천 Disney world magic band recommendation 

제 기억으로는, 할리우드 스튜디오는 아침 8시가 개장이였는데, 사람들이 이미 엄-청나게 많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디즈니월드가 얼마나 인기가 있는 곳인지를 알 수 있었는데요ㅎㅎ 그렇기에 저도 일찍 가서 미리 준비하고 티켓도 받고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개장열기전, 모두가 다 줄을 서서 기다렸답니다.. (마스크 안쓰던 시절이 그립네요ㅠㅠ)

저희는 들어가기 전에, 엄마가 디즈니월드 패스권을 종이로 받는 대신에, 팔찌로 사서 그걸 하고 다니고 싶다고 하셨습니다ㅎㅎ그래서 저희는 옆에 부스에서 저희가 예약한 티켓을 보여줌과 동시에 wristband, 즉 Disney Magic band 디즈니 매직 밴드를 사기로 합니다. 제 기억으로는, 가격이 꽤나 되었지만, 사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했습니다. 정말 편하고, 모든 ride 기구를 탈 때 마다, 종이 패스 대신, 팔찌를 찍으면 되서, 종이를 잃어버릴 걱정도 없이, 아주 편하게 다녔습니다ㅎㅎ

저희모두 맞춰서 갔답니다~ Disney magicband 완전 추천!!

3. 신나게 놀자, 놀이기구를 타자!

드디어 개장문이 열리고, 저희는 신나게 들어갔습니다ㅎㅎ아침 8시부터 그런 기운이 있냐구요? 네ㅎㅎㅎㅎ 놀러가는데, 얼마나 기운이 넘치는데요ㅎㅎ 12월이여도 Florida는 굉장히 따뜻한 곳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반팔/반바지를 입었는데요. 제 생각엔, 반팔을 입고, 위에 거칠만한 걸 챙겨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그렇기에 사진엔, 아주 다양한 날씨 옷차림을 보실 수 있으 실 겁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이렇게 장식도 많았습니다~
중간에 가다보면, 이렇게 예쁜 호숫가도 있답니다
스타워즈 줄을 기다리는 동안, 이렇게 잘 만들어진, 스케일이 장난 아닌곳을 보면서 와-하면서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스타워즈theme이여서, 비행기 조종하는 라이드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진짜 잘 만들긴 했더라구요ㅎㅎ
보시다싶이, 정말 기구 ride 하나를 타려고 선 줄이 엄-청 깁니다ㅎㅎ
이렇게 계-속 줄따라 가야합니다ㅎㅎ
여기에서는 Toy Story에 나오는 Buzz가 있네요ㅎㅎ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저도 좋아했답니다ㅎㅎ
이렇게 사람들이 엄청 많았지만, 그만큼 더 자유롭고 재밌었답니다!
계속 줄 기다리고, 돌아다니다보면 목이 마를땐.. 바로 Starbucks죠! 목을 간단히 축입니다ㅎㅎ

 

여러분은, 혹시 Drop tower같은 기구 잘 타시나요? 실은.. 제가 이 라이드를 예약했는데요, (라이드를, 하루에 2번 예약이 가능합니다 - 예약을 하면, 줄을 기다리지않고, 바로 짧은 줄로 가서 바로 탈 수 있습니다ㅎㅎ 그러니 미리 어떤 놀이기구를 타고 싶은지를 보고 예약하고 계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 - 하지만, 현실은 재미있는 기구는 정말 이미 그전부터 예약이 꽉 찼기에, 운이 따르기도 해야하는 것 같네요~) 정말 이런 기구인지 모르고 예약했습니다ㅠㅠ

 

저는 단순하게 신밧드의 여행같은, 굉장히 안무서운 기구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왠걸, 타기 전에 갑자기 거기서 일하는 요원이, 흔들리는 물같은건 기구 타기전에 내려놓고 타라는 것입니다. 이때부터, "아니, 왜 못가고 타게 하지?" 라는 생각이였습니다. 그런데 왠걸.. 정말 타자마자 갑자기 위로 쓕-올라가고, 거기서 다시 밑으로 슉-하고 내려가는데.. ㅠㅠㅠㅠ저는 심장이 멎는줄 알았습니다ㅠㅠㅠ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놀이기구를 워낙 못타는 사람이여서 그런지, 와... 정말 무섭더라구요ㅋㅋㅋㅋ하지만 놀이기구 잘 타시는 분들은, 오히려 시시하다고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정말 무서웠습니다ㅎㅎㅎㅎ
이렇게, Disney world앱을 설치하시면, 어떤 라이드가 어떤 시간에 예약이 가능한지 모두 다 편리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앱을 꼭 다운 받고 다니시는걸 강력추천드립니다!
가다보면, 이렇게 귀여운 공룡도 있답니다ㅎㅎ

그 외에도 재밌는 놀이기구는, 대부분 다 타고 온 것 같네요~ 잘 보고 재밌어 보인다 하시면, 줄을 서서 가족들하고 재밌게 얘기하다보면, 기다리는건 조금은 지쳐도, 금방 타실 수 있답니다ㅎㅎ

4. 신나게 놀자,  공연을 보자! - Indiana Jones Epic Stunt spectacular, Beauty and the Beast-Live on Stage, Star Wars: A galaxy Far, Far away 

디즈니 월드는, 단순히 라이드만 있는것이 아니라, 이렇게 다양한 공연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돌아다니고 쉬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먼저 할리우드 액션 배우들의 무대를 봤는데요.. 와 정말 장난아닙니다!! 정말 완전 강력하게 꼭!! 보고 오시라고 저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ㅎㅎ 스턴트맨/우먼들이 연극을 하면서, 동시에 무대가 변하는데, 와 그 스케일이 장난이 아닙니다ㅋㅋㅋ정말 영화 속 한 장면이, 제 눈 앞에서 펼쳐지는 듯한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러니깐 꼭 공연을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막 경비행기도 날아다니고, 불쇼도 엄-청 크고, 정말 장난아닙니다!! 완전 꼭 꼭, 기회가 되신다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사람들이 뒤로도 엄청 꽉 차있었답니다! 진짜 너무 재밌었어요ㅠㅠ 

그리고, 혹시 미녀와 야수 Beatuy and the beast영화를 아시나요? 그 영화를 뮤지컬버전으로 공연을 한다는겁니다!! 그래서 저희는 또 신나서 갔답니다ㅎㅎ

미리 앱으로 시간을 확인하고 갔답니다!
이렇게 너--무 귀여운 인형들이 나와서 노래도 부르고 연극도 해 준답니다! 
마지막 장면인, 사람이되어서 춤추는 장면도 뮤지컬로 잘 되어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이 무대에서 Star Wars스타워즈 무대 공연도 하고 그랬습니다~  
이곳은, 저희가 갔을때는, 아직 Open되어지지 않는, 지금 공사하고 있는 중이라고 했습니다~ 지금은 어떤 모습으로 오픈했을지도 궁금하네요
그렇게 신나게 놀고~ 저희는 첫째날이라서 피곤해서, 숙소로 일찍 돌아가서 쉬기로 합니다~ 

다음편에서는, 둘쨋날에 갔던 Disney's Animal Kingdom, 애니멀 킹덤에 대한 경험을 나눠볼까 합니다. 다음편도 기대 많이 해 주세요~

 

공감 구독, 그리고 따뜻한 댓글 담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